월인천강 사주카페

월인천강 사주카페컨설팅

월인천강 사주카페

역학 정보/유명인 사주

개그맨 박수홍 사주풀이

서 해(西海) 2021. 4. 2. 20:39

 

 

                                 1970년 10월27일(양력) 시모름 52세 남자 개그맨

코미디언으로 데뷔 했지만, 지금은 방송진행자 MC로 활동중인 박수홍씨

성실하고 바른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는,

가족을 위한 희생양으로 논란이 되어 실시간 뉴스를 장악하고 있네요

나무위키를 참고한 생년월일로 공부해보겠습니다

 

 

자자 입묘와 辰戌충이 있으니 가만히 있는 것과 어울리지 않네요

戌속에 火를 품고 있고, 辰속의 水는 품고 있습니다

젠틀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한동안 <미운우리새끼>에서 클럽에 빠져

늦바람이 든 모습이 이해가 됩니다

직업적으로는 방송 연애 쪽과도 어울리고,

눈치는 빠르지만, 센스는 좀 부족한 편이네요

 

 

사주에 드러난 식상과 재성이 없습니다

특히나 남자 사주에 水가 없고, 재성이 없으면 더욱더 욕심이 생깁니다.

다행히 34庚寅대운부터 재성대운으로 많은 인기와 활동을 했고,

44辛卯대운까지 연애사도 큰 문제가 없이 잘 흘러 갈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원국의 년, 월, 일 자리에 인성이란 글자는 내 의지보다는

엄마나 이모에게 많이 의지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많은 돈을 벌었다 해도 돈을 관리하는 능력이나,

배우자를 지킬 힘은 부족 합니다

결혼 할 뻔한 사람은 엄마의 반대로 이별했고,

돈은 본인이 관리하지 않고, 전적으로 형을 믿은 것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마음 따듯하고 순수한 庚金일간은 한번 믿은 사람은 평생 바보같이 믿습니다

자기 실속보다 가족을 너무 챙기고 믿었지만, 큰 상처만 남았네요.

또 월지와 일지 충은 부모형제와 배우자, 혹은 부모형제와  나의 갈등 인자도 됩니다 

결혼을 했다하더라도 원국에 많은 인성은 식상의 문제가 되어 처가와의 갈등은 피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다음 대운은 壬辰대운으로 월지충, 식상의 입묘가 됩니다

큰 아픔과 변화가 오는 고비도 되지만, 정리도 되는 시기 입니다

당장 쉽게 끝나지 않을 사건이며, 2024년(甲辰) 세운쯤에는 정리가 될 것입니다

돈을 받을수 있을까의 질문에 대해서는

이 분의 성정을 생각해보면 글쎄요...라고 생각 됩니다

 

 

박수홍은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다. 라고 말은 했는데 너무 슬픈말인 것 같네요

반려묘 다홍이와 팬들의 응원이 있으니, 좋은분도 만나고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월인천강신사주학 - Daum 카페

 

월인천강신사주학

현대명리 표준감명법 "월인천강신사주학"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