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인천강 사주카페

월인천강 사주카페컨설팅

월인천강 사주카페

역학 정보/꿈 해몽방

[꿈해몽] 친구를 만나는 꿈, 친구가 죽는 꿈, 친구가 결혼하는 꿈 등

서 해(西海) 2021. 4. 25. 22:44

[ 친구를 만나는 꿈 ]

친구를 만나는 꿈은 친구와 만나고 싶은 마음을 의미합니다

적극성이 높아져 자신을 어필하고 싶고 더 사이좋게 지내고 싶다고 느낄 때나 재회하고 싶을 때에 봅니다

친구를 만나는 꿈은 의사소통을 원하는 마음,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싶고 마주보고 싶을때 꾸는 꿈입니다

친구의 꿈을 꾸면 꿈에 나온 상대가 당신의 협력자가 되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 친구와 이야기하는 꿈 ]

친구와 이야기하는 꿈은 인간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인운 상승이나 당신에게 호의적인 인물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꿈을 꾸면 대화내용이 당신의 인생에 힌트가 되기 때문에 잊지않도록 해야합니다

이성 친구와 즐겁게 이야기하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 인기도가 높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 친구들과 노는 꿈 ]

친구들과 노는 꿈은 일이나 공부 등으로 바빠서 여유가 없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일이나 공부가 바빠서 시간이 없고 쉬고 싶다 , 오락을 원할 때 꾸는 꿈입니다

친구들과 노는 꿈은 친구들과 노는 것을 그리워할 때 꾸는 꿈입니다

요즘 놀지 않을 때 꾸는 꿈이에요 또, 이 꿈을 꾸면 꿈속에서 친구들과 놀아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려고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이성 친구의 꿈 ]

이성 친구의 꿈은 당신이 호의를 갖고 있는 이성임을 암시합니다

당신이 이성을 좋아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이성친구의 꿈은 이성과 즐겁게 이야기하고 싶은 마음이나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고 있을때 꾸는

꿈입니다

[ 친구와 친해지는 꿈 ]

친구들과 친해지는 꿈은 당신에게 새로운 만남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 관계운의 상승,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취할 수 있는 상태를 전하고 있습니다

친구와 친해지는 꿈을 꾸면 당신의 고민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친구가 집에 오는 꿈 ]

친구와의 사이가 깊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밀한 관계가 되어 서로 자신의 내면을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집에 오는 꿈은 친구로부터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 됩니다

친구가 집에 오는 꿈을 꾸면 자신이 깨닫지 못했던 일면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새로운 매력에 대한 암시, 능력이 도출되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 이성 친구의 집에 가는 꿈 ]

이성친구의 집에 가는 꿈은 꿈에 나온 이성에게 연애감정을 품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나온 이성과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고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 나온 이성과 성적인 관계가 되고 싶은 소망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 옛 친구와 재회하는 꿈 ]

옛 친구는 지금의 친구 대신으로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현재 안고 있는 친구와의 트러블을 옛 친구와의 경험에서 해결의 힌트를 얻으려고 하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옛 친구와 재회하고 싶은 마음이나 과거를 그리워하거나 옛날의 자신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있는것을 의히합니다

현 상태에 만족하지 않을 때 꾸는 꿈입니다

[ 친구가 결혼하는 꿈 ]

친구가 결혼하는 꿈은 당신의 결혼 소망의 고조와 결혼에 대한 동경을 의미합니다

또, 친구가 결호나하는 꿈을 꾸면 내가 결혼을 할 수 있을지 불안해하는 마음이나 결혼에 대한

조바심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친구가 임신하는 꿈 ]

친구가 임신하는 꿈은 당신을 도와 줄 인물의 출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당신이 어려울 때 도움을 주는 존재의 출현을 전하고 있습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은 자신의 능력의 개화나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의미합니다

[ 친구가 출산하는 꿈 ]

친구가 출산하는 꿈은 행복을 의미합니다. 운기상승을 의미합니다

친구가 출산한즌 꿈은 당신이 선물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 죽은 친구의 꿈 ]

죽은 친구의 꿈은 친구를 생각하는 마음을 의미합니다

친구를 위해서 열심히 살고싶다. 친구에게 힘이되고 싶다 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월인천강신사주학 - Daum 카페

 

월인천강신사주학

현대명리 표준감명법 "월인천강신사주학"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