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인천강 사주카페

월인천강 사주카페컨설팅

월인천강 사주카페

역학 정보/꿈 해몽방

[꿈해몽] 우는 꿈, 눈물 흘리는 꿈, 슬퍼하는 꿈

서 해(西海) 2021. 7. 9. 19:00

 

<너무나 슬퍼서 자기 자신이 울부짖고 있는 꿈>

대길몽이다

엉켜 있던 문제가 해결될 징조이다

한탄과 슬픔이 클수록 큰 기쁨을 기대할 수 있다

 

<창 밖을 넌지시 바라보며 자신이 눈물을 흘리는 꿈>

마음에 맺혔던 응어리나 현실적인 곤란, 병이 제거되는 것을 의미하고

혹은 경사가 생기거나 축하받는 일이 생기기도 한다

 

<누군가가 멀리서 찾아와 울고 있거나 자기를 붙들고 하소연하며 우는 꿈>

친척 중에 죽는 사람이 생길 가능성이 높은 예지몽이다

주변 가까운 친척에게 안부 전화를 걸어보는 것이 좋을 듯 하다

 

<부모님 때문에 슬퍼하면서 내가 우는 꿈>

집안에 걱정 또는 우환이 생기거나 직장생활에 문제가 생길 수 있겠다.

또는 본인에게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겠다

 

<시체를 껴안고 슬프게 내가 우는 꿈>

의도치 않은 큰 돈과 목돈이 생기는 횡재수가 있는 좋은 길몽이다

 

<내가 눈물이 나지 않는데도 계속 우는 꿈>

재난과 불길한 일이 동시에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여야 하겠다.

 

<눈물이 바다로 변하는 꿈>

눈물이 바다나 강으로 변하는 꿈을 꾸었다면 그동안 마음먹었던 일들이 속 시원하게 해결되는 길몽이다

 

<마주보며 우는 꿈>

대인관계에서 다른 사람과 다툼이나 갈등이 생길 암시이다

결국 잘 해결될 수는 있겠지만 미리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초상집에서 우는 꿈>

좋은 일이 생기고 축하 받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친구가 우는 꿈>

꿈을 꾼 당사자인 내가 현재 외롭고 심적으로 힘든 상황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대인관계의 문제도 점검해보고, 자신의 정신적 상태도 체크해 볼 필요가 있겠다

 

<싸운 뒤에 우는 꿈>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고 사람고의 갈등이나 오해가 풀릴 것을 의미한다

몸과 마음이 한층 개운해질 것이다

 

<눈물을 흘려 얼굴이 젖은 꿈>

눈물로 얼굴이 젖는 느낌이 든 꿈이라면 진행 중인 일에 애로사항이 생기는 것으로 일의 진행이 잘 되지않아 괴로울 수 있다.

일의 진행을 꼼꼼히 잘 살펴보도록 해야한다.

 

월인천강신사주학 - Daum 카페

 

월인천강신사주학

현대명리 표준감명법 "월인천강신사주학"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