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인천강 사주카페

월인천강 사주카페컨설팅

월인천강 사주카페

역학 정보/꿈 해몽방

[꿈해몽] 등산 꿈, 산에 올라가는 꿈, 산에서 내려 오는 꿈

서 해(西海) 2021. 11. 2. 19:32

<높은 산에서 걸어 내려오는 꿈>

사업이나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을 예시한다

 

<눈 덮인 산을 오르고 있는 꿈>

소원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난관을 극복해야만 한다는 암시이다

 

<산 위에서 크게 소리를 지르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크게 성공하여 이름을 떨치게 되거나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될 것이다

 

<산꼭대기까기 올랐는데 더 올라가 하늘까지 올라간 꿈>

이 꿈은 좋지 않다

직장인이라면 정년도 안됐는데 직장에서 퇴직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

 

<산꼭대기에 오른 꿈>

정상에 올라 기쁜 마음으로 함성을 질렀다면 원하던 바를 이루고 대성공을 이룰 길몽이다

그러나 정상에 서서 내려갈 준비를 하고 있었다면 이제부터 운세가 하강 국면으로 들어선다는 암시이다

 

<산에 불이 나는 것을 보는 꿈>

불이 나는 꿈은 길몽이지만, 불꽃 없이 연기만 나는 꿈이었다면 하는 일이나 사업이 답답해지고 잘 풀리지 않게 된다

그러나 불꽃이 활활 이는 꿈이었다면 대길몽으로 사업 등이 크게 번창하여 많은 재물을 쌓게 될 것이다

 

<산에 안개나 아지랑이가 끼어 있는 꿈>

추진 중인 일이나 사업 등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답답한 상황이 전개될 것이다

 

<산에서 낯선 사람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꿈>

협조자나 후원자를 만나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공하게 된다

그 사람에게서 무엇인가를 받았다면 더욱더 길몽이다

 

<산을 오르다 떨이지는 꿈>

자기의 직위나 직급, 신분 등이 떨어지거나 몰락하게 될 것이다

또는 계획하는 일이나 소원이 좌절될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산을 통째로 떡조각 먹듯이 먹어버리는 꿈>

정당이나 사회 단체, 국가 조직, 기업 등을 거느리거나 지배하게 될 사업가나 정치가, 권력자들이 꾸는 꿈이다

 

<산이 무너져 내리는 꿈>

회사가 도산하게 될 암시이다

직장을 잃고 재물의 손실을 입게 될 징조이다

 

<소나 말을 끌고 산에 오르는 꿈>

자식을 얻게 될 암시이다

 

<에베레스트나 백두산 등 어마어마하게 크고 높은 산을 바라본 꿈>

소원을 성취할 길몽이다

하지만, 등반을 막 시작하는 꿈이었다면 소원을 성취하기까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암시이다

 

<크고 높은 산의 정상이 흰 눈에 덮여 빛나는 것을 본 꿈>

높은 사람 눈에 띄어 인정을 받고 신분 상승의 기회가 주어질 꿈이다

많은 사람 앞에서 칭찬을 받고 명예를 얻게 된다

 

월인천강신사주학 - Daum 카페

 

월인천강신사주학

현대명리 표준감명법 "월인천강신사주학"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