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인천강 사주카페

월인천강 사주카페컨설팅

월인천강 사주카페

역학 정보/꿈 해몽방

보석 꿈, 보석에 관한 꿈, 보석을 받는 꿈 등

서 해(西海) 2023. 5. 28. 21:08

[연예인에게 보석을 받는 꿈]

연예인이 나에게 보석을 주는 꿈은 집안에 행운이 깃들 것을 의미합니다

꿈을 꾼 당사자 뿐 아니라 가족 식구에게도 길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이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 온 가족이 함께 기뻐하게 될 것입니다

[보석의 색이 바뀌는 꿈]

보석의 빛깔이 변색되는 꿈은 신상에 변화가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색이 화려하고 예쁘게 바뀌었다면 나의 명예나 신분이 올라갈 것을 의미하지만 빛을 잃어버리거나

탁한 색깔로 바뀌었다면 손해를 입거나 신분이나 명예가 하락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하수구에서 보석을 줍는 꿈]

더러운 하수구에서 빛나는 보석을 줍는 꿈은 길몽입니다

지금 현실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크게 성공하게 될 것을 암사히는 꿈입니다

[보석을 얻는 꿈]

보석을 누군가에게 얻는 꿈은 애정운이 좋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연인이나 이상형을 만나게 될 수 있으며,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을때는

평생을 함께 할 반쪽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집안에 임산부가 있다면 널리 이름을 떨칠만한 명예운이 높은 아이를 가질 태몽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보물 찾기에서 보석을 못 찾는 꿈]

다른 사람과 보물 찾기를 하는데 나만 보석을 찾지 못하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입니다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해 좌절감을 느낄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석을 토하는 꿈]

입에서 보석을 토해내는 꿈을 꾸었다면 가까운 사람에게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어려웠던 일을 주위 사람의 도움으로 원만하게 해결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나에게 보석을 주는 꿈]

다른 사람에게 보석을 받는 꿈은 내 명예가 올라가고 세상에 이름을 크게 알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런 과정에서 날 도와줄 든든한 귀인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