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인천강 사주카페

월인천강 사주카페컨설팅

월인천강 사주카페

역학 정보/꿈 해몽방

[꿈해몽]우는꿈, 눈물꿈

서 해(西海) 2020. 8. 30. 12:05

 

오늘은 눈물을 흘리며 우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울 다 ◎◎

꿈에서 우는 행위는 기쁨의 표현입니다.

흐르는 눈물은 마음속에 굳어 있던 문제가 눈 녹듯 풀려 사라지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봄이 되면 얼음 녹아서 물이 되어 졸졸 흐르는 것과 같이 마음속에 단단히 얼어붙어 있던 문제가 녹으면서 눈물이 되어 흘러나오고 상황이 좋아져서 인생의 봄이 찾아오는 것을 상징한다 하겠습니다.

그러나 종종 예지몽으로 정말로 눈물을 흘리며 슬퍼할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꿈꾼 상황을 잘 파악하여 풀이하여야 할 것입니다.

◆ 너무나 슬퍼서 자기 자신이 울부짖고 있는 꿈.

대길몽입니다.

엉켜 있던 문제가 해결될 징조입니다.

한탄과 슬픔이 클수록 큰 기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창 밖을 넌지시 바라보며 자신이 눈물을 흘리는 꿈.

마음에 맺혔던 응어리나 현실적인 곤란, 병이 제거되는 것을 의미하고요,

혹은 경사가 생기거나 축하받는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 누군가가 멀리서 찾아와 울고 있거나 자기를 붙들고 하소연하며 우는 꿈.

친척 중에 죽는 사람이 생길 가능성이 높은 예지몽입니다.

주변 가까운 친척에게 안부를 전화를 걸어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 부모님 때문에 슬퍼하면서 내가 우는 꿈.

집안에 걱정 또는 우환이 생기거나 직장생활에 문제가 생길 수 있겠습니다.

또는 본인에게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겠습니다.

◆ 사람이 죽어서 슬퍼하며 내가 우는 꿈.

내가 뭔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성공을 하지만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는 아닐 수 있겠습니다.

또는 진행 중인 일이 어려움을 겪다가 잘 해결 되기도 하겠습니다.

◆ 시체를 껴안고 슬프게 내가 우는 꿈.

의도치 않은 큰돈과 목돈이 생기는 횡재수가 있는 좋은 길몽입니다.

◆ 내가 눈물이 나지 않는데도 계속 우는 꿈.

재난과 불길한 일이 동시에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 하여야 하겠습니다.

◆ 눈물이 바다로 변하는 꿈.

눈물이 바다나 강으로 변하는 꿈을 꾸었다면 그동안 마음먹었던 일들이 속 시원하게 해결되는 길몽입니다.

◆ 마주보며 우는 꿈.

대인관계에서 다른 사람과 다툼이나 갈등이 생길 암시입니다.

결국 잘 해결될 수는 있겠지만 미리 조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초상집에서 우는 꿈.

좋은 일이 생기고 축하 받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친구가 우는 꿈.

꿈을 꾼 당사자인 내가 현재 외롭고 심적으로 힘든 상황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관계의 문제도 점검해보고, 자신의 정신적 상태도 체크해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 싸운 뒤에 우는 꿈.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고 사람과의 갈등이나 오해가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몸과 마음이 한층 개운질 것입니다.

◆ 눈물을 흘려 얼굴이 젖은 꿈.

눈물로 얼굴이 젖는 느낌이 든 꿈이라면 진행 중인 일에 애로사항이 생기는 것으로 일의 진행이 잘 되지않아 괴로울 수 있습니다.

일의 진행을 꼼꼼히 잘 살펴보도록 해야합니다.

여기까지 우는 꿈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문출처 <꿈해몽 대사전> -김천미 지음-

cafe.daum.net/92301998

 

월인천강신사주학

현대명리 표준감명법 "월인천강신사주학"

cafe.daum.net

 

'역학 정보 > 꿈 해몽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1]개꿈  (0) 2020.09.01
[꿈해몽]보석꿈, 금은 보화꿈  (0) 2020.08.30
[꿈해몽]노래꿈, 음악꿈  (0) 2020.08.30
[꿈해몽]꽃꿈  (0) 2020.08.27
[꿈해몽]반지꿈, 목걸이꿈, 악세사리꿈  (0) 2020.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