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인천강 사주카페

월인천강 사주카페컨설팅

월인천강 사주카페

역학 정보/꿈 해몽방

[꿈해몽-31] 보석 꿈풀이

서 해(西海) 2020. 9. 28. 13:38

 

보석 꿈 풀이-1

​​

연예인에게 보석을 받는 꿈 :

연예인이 나에게 보석을 주는 꿈은 집안에 행운이 깃들 것을 의미합니다.

꿈을 꾼 당사자하수 뿐 아니라 가족 식구에게도 길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이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 온 가족이 함께 기뻐하게 될 것입니다.

보석의 색이 바뀌는 꿈 :

보석의 빛깔이 변색되는 꿈은 신상에 변화가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색이 화려하고 예쁘게 바뀌었다면 나의 명예나 신분이 올라갈 것을 의미하지만 빛을 잃어버리거나

탁한 색깔로 바뀌었다면 손해를 입거나 신분이나 명예가 하락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하수구에서 보석을 줍는 꿈:

더러운 하수구에서 빛나는 보석을 줍는 꿈은 길몽입니다.

지금 현실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크게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보석을 얻는 꿈 :

보석을 누군가에게 얻는 꿈은 애정운이 좋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연인이나 이상형을 만나게 될 수 있으며,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을때는

평생을 함께 할 반쪽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집안에 임산부가 있다면 널리 이름을 떨칠만한 명예운이 높은 아이를 가질 태몽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보물 찾기에서 보석을 못 찾는 꿈 :

다른 사람과 보물 찾기를 하는데 나만 보석을 찾지 못하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입니다.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해 좌절감을 느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석을 토하는 꿈 :

입에서 보석을 토해내는 꿈을 꾸었다면 가까운 사람에게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어려웠던 일을 주위 사람의 도움으로 원만하게 해결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나에게 보석을 주는 꿈 :

다른 사람에게 보석을 받는 꿈은 내 명예가 올라가고 세상에 이름을 크게 알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런 과정에서 날 도와줄 든든한 귀인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보석이 빛을 잃는 꿈 :

보석에서 빛이 사라지는 꿈은 좋지 않은 일로 인해 신상에 변화가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때는 감정적으로 대처하기 보다는 차분하고 이성적으로 생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자에 보석을 담는 꿈 :

꿈에서 모자에 보석을 담았다면 사업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추진하던 일이 크게 성공하며 많은 수익을 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내 보석을 다른 사람이 탐내는 꿈 :

내가 들고 있는 보석을 타인이 탐내는 꿈의 경우는 별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내가 잘 진행하고 있는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으며 타인의 계락이나 시샘으로 인해

내가 아끼던 것을 잃게 되거나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석을 가족에게 나눠 주는 꿈 :

보석을 식구들에게 나눠 주는 꿈은 재물이 여기저기로 분산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 인해 가족간이 불화가 생길 수도 있을 것입니다.

​보석 가게로 들어 가는 꿈 :

보석을 파는 가게로 들어가는 꿈은 새로운 모임이나 집단에 참여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이라면 더 좋은 곳으로 이직할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보석들이 진열되어 있는 꿈 :

여러 보석들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보는 꿈은 능력있고 힘있는 사람을 가까이 하게 될 것이며 내가

하고 있는 일에서 그 사람의 도움을 많이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cafe.daum.net/92301998

 

월인천강신사주학

현대명리 표준감명법 "월인천강신사주학"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