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인천강 사주카페

월인천강 사주카페컨설팅

월인천강 사주카페

역학 정보/꿈 해몽방

[꿈해몽-35] 피꿈, 혈액꿈

서 해(西海) 2020. 10. 9. 13:22

피 (혈(血))에 대한 꿈 관련 이야기입니다

꿈에서 피를 본다는 것은 공포와 희열

자기 몸에서 나오는 것은 두려움을 느낀다는 것이고

남의 몸에서 나오면 희열을 느낀다고도 합니다.

진리, 사상, 교리, 재물, 생명력, 감화력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몸에서 피가 나는 꿈]

장차 자신에게 정신적, 물질적 손실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피를 보고 도망치는 꿈]

많은 재물을 잡게 될 기회를 잡게 되지만

정작 자신의 것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피를 보고 희열을 느끼는 꿈]

현실에서는 잔인함의 표현이지만

꿈에서는 어떠한 일을 성취하여 큰 돈을 벌게 됨으로써 스스로는 몹시 기쁘고

주위에 소문이 난다고 하는데 동물의 피를 보는 것도 또한 같다고 하네요

상대방이 피를 흘리고 있다면 그 사람과 관련된 어떤 일에서

불로소득을 하게된다고 하네요

[00이 사망하여 선혈이 난자한 것을 보는 꿈]

길한 징조이며, 가업이나 집안 일로 막대한 돈을 벌게 된다고 하네요

[코피가 흐르는 꿈]

정신적 유산을 남게 공개하거나 그 일부를 상실 하게 된다고 하네요

다른 사람이 흘리는 것을 보았다면 그가 실존 인물로 해석 될 경우

그 사람으로부터 상당한 금품을 얻게 된다고 하네요

[다른 사람의 피가 나에게 묻으면]

어떤 사람에게 돈을 요구 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이때 묻은 피를 닦아 내거나 세탁을 하였다면

생긴 돈을 잃어 버리게 된다고 하네요

[상해로 피가 나야 하는데 피가 나지 않았다면]

어떤 사업이나 일거리가 성취 된다는 의미인데 피가 나오지 않았으니

돈과는 관련이 없다는 것입니다.

[동행한 여성의 몸에서 피가 나는 꿈]

훗날 자기에게 술 접대를 받은 친구가 자신의 말에 열성적인 관심을

보여 주거나 적극적으로 동조 한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동물의 몸에서 피가 솟구치는 꿈]

어떤 소망이나 일거리가 성취되어 많은 재물을 얻게 됨으로써

주위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한다고 하네요

[피를 먹는 꿈]

재물을 집안으로 끌어 들이거나 다른 사람의 사상을 자신의 것으로 소화 한다는 의미.

[신이나 성인의 피를 마시는 꿈]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그로부터 진리를 깨우친다는 의미.

[기침과 더불어 피를 토하는 꿈]

오랜 숙원을 성취하거나 고질적인 병폐를 치유 할 수 있다고 하네요.

cafe.daum.net/92301998

 

월인천강신사주학

현대명리 표준감명법 "월인천강신사주학"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