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인천강 사주카페

월인천강 사주카페컨설팅

월인천강 사주카페

역학 정보/꿈 해몽방

[꿈해몽] 우는 꿈, 슬픈 꿈

서 해(西海) 2020. 11. 9. 20:38

 

내가 우는 꿈도 어찌 우느냐에 따라 다르다

가끔 꿈에서 슬프게 울고 나면

깨어나도 슬픈 경우도 있고

속이 후련한 경우가 있다

우는 꿈을 꾼다면...

내가 우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 내가 우는 꿈 상황별 해석풀이 ]

[ 나 혼자 우는 꿈 ]

내가 우는 꿈도 혼자 우는 꿈은 걱정거리가 해결 되고

기쁜 일이 생길거라는 의미입니다.

[ 내가 큰소리로 우는 꿈 ]

대성통곡하며 우는 꿈은 아주 기쁘고 행복한 일이 생길 거라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울다가 그쳤다 다시 우는 꿈 ]

좋은 일이 우는 횟수만큼 생길거라는 의미입니다

[ 구슬프게 흐느끼는 꿈 ]

좋은 일이 생겼지만 주변에 숨기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 오랜 시간 동안 계속 눈물 흘리는 꿈 ]

기쁜 일이 오래 지속된다는 의미입니다

[ 죄를 반성하고 우는 꿈 ]

자신의 사업이나 업적이 성과를 이룬다는 꿈입니다

[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는 꿈 ]

행운이 찾아올 것임을 뜻하는 꿈으로 큰 재물을 얻거나 평안해진다는 의미입니다

[ 사람의 죽음을 보고 우는 꿈 ]

죽은 그 사람과 현실에서 가까워짐을 암시하는 꿈으로

결혼이 성사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신세 한탄하며 슬피 우는 꿈 ]

자신의 고민이나 불만을 다른 사람에게 말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 기뻐서 우는 꿈 ]

힘든 일을 극복하고 소망하던 일을 성취한다는 길몽입니다

[ 우는 것을 참고 있는 꿈 ]

현실에서 내가 무엇을 참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그 참고 있는 것에 대해 털어버릴 것을 경고하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 싸움을 하고 우는 꿈 ]

불안이나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되어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는 꿈도 어찌 울고 있느냐에 따라

그뜻이 다른듯하지만

전반적으로 내가 우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많은 듯합니다.

 

cafe.daum.net/92301998

 

월인천강신사주학

현대명리 표준감명법 "월인천강신사주학"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