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인천강 사주카페

월인천강 사주카페컨설팅

월인천강 사주카페

역학 정보/유명인 사주

드라마 해피니스 한효주 사주

서 해(西海) 2021. 11. 23. 12:07

35세(여) 1987년2월 22일 시(모름)

본원
비견
정재
木(식상):3
火(재성):1
土(관성):0
金(인성):0
水(비겁):2
공망:辰巳
(사주원국에는 없음)
식신
식신
상관

대운

64
54
44
34
24
14
4
정인
편인
정관
정재
편재
편관
상관

생년월일은 나무위키를 참고하였습니다. 부족하지만 공부차원에서 풀이하였습니다.

순수하고 청순한 배우 한효주님은 되고 싶은 꿈이 많았지만, 우연히 고등학교 1학년때 의류회사 모델 선발대회에서 2등을 하였고 이것을 계기로 홀로 상경하여 고등학교 1학년 겨울 방학때 미스 빙그레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 데뷔를 하게 되었다.

壬水일간으로 문학적으로 재주가 있고 재미가 있어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더군다나 식상이 강해서 예술적인 면에 다양한 재능을 가지며 다재다능하고 긍정적이고 낙천적이다. 木기운이 강하여 언변에 능하고 대화와 타협으로 대인관계도 원만한 것으로 보인다. 가장 힘이 강한 월지 寅(식신)으로 다른 사람에게 호감을 주고 예술적인면이 강하므로 연예인을 직업으로 선택한 것은 옳은 선택으로 보여진다.

甲辰편관 대운 2003년 癸未(정관)세운에 빙그레 선발대회에서 수상을 계기로 연예계에 첫 발을 딛게 되고 , 2005년 乙酉(정인)세운에 청춘시트콤 논스톱에 출연하여 브라운관에 첫 데뷔를 한다. 이후 여러 작품으로 활동을 하게 된다.

乙巳편재 대운 2010년 庚寅(식신) 세운에 드라마 동이의 주연으로 작품을 하게 된다.

현재 丙午 정재 대운으로 드라마 해피니스에서 주연 박새봄 역할을 맡으면서 활약을 하고 있다. 월지와 일지 寅(식신)과 대운 午(정재)로 준삼합을 이루니 지금부터 더욱 더 본인의 역량을 발휘하여 많은 작품을 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한효주님께서 타고난 재능으로 많은 작품에서 화려하게 펼쳐지기를 응원하며 기대해봅니다~

 

월인천강신사주학 - Daum 카페

 

월인천강신사주학

현대명리 표준감명법 "월인천강신사주학"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