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인천강 사주카페

월인천강 사주카페컨설팅

월인천강 사주카페

역학 정보/유명인 사주

연예인 붐(이민호) 사주

서 해(西海) 2021. 12. 16. 16:41

오늘은 1982년 5월 10일 40세 양력기준으로

계사일주인 연예인, 붐(이민호)의 사주와 운세를 들여다 보기로 합니다.

 

케이블방송의 “붐이예요~”에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여 사랑의 콜센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내딸하자, 봉숭아학당 등의 예능프로에서 인기를 얻고있는 붐!

본명이 이민호, 키180센티미터의 훤칠한 재치남자 붐의 사주를 풀이해봅니다.

계수일간은 어떤 곳에서도 활용되는 물처럼 자유자재로 변신하고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이 있고 환경에 따라 변화, 적응능력이 뛰어나 자칫 비밀스럽게 감추고 있는 것이 많아 보일 수 있다. 성정은 癸(水)일간의 내적인 성향을 살펴보면 두뇌명석하고 재치넘치지만 스스로 자만하고 과신하는 경우가 많다. 지모가 뛰어나고 항상 변화에 민감하면서 대응능력이 좋은데 반해 자기꾀에 자신이 당하는 경우가 있다. 외적이며 사회성인 월지에 정재가 있다함은 치밀하고 숫자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주도면밀형으로서 사회참여할 경우 참모나 보좌역할이 잘 어울릴 수 있다.

 

월지와 일지, 모두 6양인 巳를 정재로 사용하고 있군요

월지 사는 직업으로서 전파, 방송, 언론,항공 등 양적인 기운이 드러난 곳에서 활용도가 높겠습니다. 명주는 월지를 연예인으로서

활동하여 그 인기가 대단합니다. 정재는 일터로서 무대, 경제성향으로서 목표지향적인 저축성 현금, 소유욕과 책임감이 함께 있는 모양입니다.

 

일지에 정재를 부인으로 택할 경우 배우자로서는 아주 안정적이고 모범적인 아내를 맞게 되겠습니다.

궁합으로는 일지가 동일한 부인을 보거나, 반대편의 해(亥)와 인연이 되는 것이 건강측면에서 도움이 되겠군요. 인연에 따르면

삼합을 이끌어내는 유(酉)가 올 수도 있습니다.

 

띠를 기준으로 살펴보면 삼합으로 인오술이 인연이 될 가능성이 높으니 아마도 올해 임인년에 재성이 장생하며, 식상이 깃들어 적절한 양보가 있다면 인연이 닿을 수도 있겠습니다.

 

한편으로 월지 정재는 사회성이 꼼꼼하고 치밀하여 무리수를 두지 않으며 가정적, 업무적으로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하다. 현재 39己酉(편인)대운에 들어있어서 식상을 극하여 대운의 환경이 답답하게 보인다. 사회성과 개인가정환경 모두 정재를 사용하는 명주로서 매사에 당당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으며 활동무대가 자격과 전문성을 갖춘 모양으로 지속되는 가운데 신축년에 다소 주춤하였을 수도 있으며 임인년에 맞게되는 인사형의 작용력으로 사고, 낙상,구설 등의 刑적인 작용으로 조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계사일주에게 임인년의 운세는 지나치게 넓은 활동무대를 경계하여 경제활동에 인사형의 작용으로 조정과 변화를 모색해야하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활동무대에 대한 조정과 변화가 필요할 시기라 할 수 있다. 대운의 영향력으로 자유로운 활동은 특수한 재능이나 자격이 뒷받침이 되지 않을 경우 형적인 작용이 있음을 감안해야 할 것입니다.

 

기유39대운을 지나서 49경술대운,경술세운에 재관이 입묘되는 대운이며 신해년 사해충으로 정재활동에 정리, 정돈,이별 등의 변화로서 사회적, 가정적으로 이전과 전혀다른 대세의 환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안정적인 투자및 활동으로 그 시기에 대비하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모든 삶에는 굴곡이 있게 마련인데 시기상 조심해야할 때가 바로 그 무렵일 것으로 보입니다.